본문 바로가기
마루의 리뷰

[별약국] 클릭으로 간단히 준비하는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

by e마루 2011. 8. 29.
명절이 다가오면 고향집을 찾을 생각에 기쁘지만, 한편으로는 부모님께 무슨 선물을 드릴지 한변으로 걱정이 되기도 합니다.

매년 홍삼세트를 선물로 드렸었는데...
얼마전 별약국에서 부모님 추석선물 체험단이 있어 믿져야 본전이라는 생각으로 신청했었습니다.

추석선물 준비 시즌이라 응모자가 많을 것이라 생각하고 기대도 안했었는데... 덜컥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네요..^^*
요즘 체험단 운이 좋은가 봅니다...ㅎㅎ

체험 상품은 [고려은단의 프리미엄 비타민씨 골드정]~~~
홍삼셋트였으면 더 좋았겠지만... 비타민씨 역시 필수 비타민이니...^^

  인터넷 약국 "별약국"  

이번 체험단이 되기 전까지 별약국 이란 곳을 몰랐었습니다.
리뷰를 쓰기 위해 인터넷을 뒤져 보니, 의외로 인터넷 약국으로 유명한 곳 이었네요.

별약국은 다른 의약품 쇼핑몰과는 다르게 약사가 직접 운영하는 인터넷 약국입니다. (바로가기 : http://www.starpharm.net )

약사님 이름이 "임별" 이라서 "별약국" 인가 봅니다.

아무래도 약사가 직접 운영을 하니, 약품에 대한 믿음도 생기고...
온라인 상에서 건강상담이나 자신에게 맞는 약을 추천받을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것 같습니다.


약국에서 파는 다양한 건강식품, 화장품을 판매 하고 있네요. 몇가지 약품을 오픈마켓과 가격비교 해 봤는데...꽤 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캡처에서 보시는 것 처럼, 지금 추석맞이 기획전을 진행 중에 있으니... 부모님 추석선물 고르시는 분은 한번 들어가서 가격 비교 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고려은단] 비타민씨 골드정  

체험단에 선정된 이후, 2일만에 큼직한 택배 박스를 받았습니다.
예상했던 것보다 박스가 커서 조금 놀랐습니다. 혹시 비타민이 두박스를 잘못 보내셨나 하는 기대감이...^^?

택배 박스를 열어 보니,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이외에 선물할 수 있도록 쇼핑백과 뭔가가 들어 있는 쇼핑백이 꽉꽉 담겨 있더군요.
별도의 쇼핑백은 바로 사은품 꾸러미 였습니다...ㅎㅎ

쇼핑백 안에 들어 있던 사은품까지 모두 꺼내 봤습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골드 이외에 사은품으로 종류가 다른 비타민C만 3종류, 물티슈와 플라스틱 캡에 씌어진 제품까지...
사은품 정말 많이 주시네요...ㅎㅎ

기대하지 못했던 풍부한 사은품을 보니 감동이...

이번 체험상품인 고려은단 비타민C 프리미엄 골드... 이름 참 깁니다...ㅎㅎ
이름에 골드가 들어가서 인지, 외관이 온통 눈부신 황금색... 어른들은 무척 좋아하실 법한 색깔이네요..^^;;;

제품은 황금색의 철제 케이스에 들어 있고, 이것을 다시금 종이로 포장이 된 상태였습니다.
고급 비타민인 만큼 케이스도 신경을 많이 쓴 흔적을 볼 수 있습니다. 비타민C를 다 드시는 동안 안전하게 보관하실 수 있겠네요.
다 드신 후에도 뭔가 담아서 이용해도 좋을 법한 그런 케이스 입니다.

케이스를 열어 보았습니다. 안쪽까지 온통 황금색...
하물며 비타민C 캡슐까지 황금색...ㅎㅎ

단단한 케이스안에 두꺼운 종이로 구역을 나누고, 비타민C를 정돈되게 담았습니다.
겉포장 뿐만 아니라, 안쪽까지 무척 고급스러워 부모님이나 다른 어른들에게 선물하기 좋을 것 같습니다.

비타민C 약을 모두 꺼내 봤습니다.
한팩에 6알씩, 8팩이 5칸에 나뉘어 들어 있습니다... 계산기가...^^;;;

총 240정입니다. 하루에 1알씩 먹는 제품이니 240일...8개월 동안 드실 수 있는 양이 들어 있는 거죠.


일반 알약과 조금 다른 포장을 하고 있습니다. 보통은 안의 내용물이 보이도록 투명한데 알약이 어떻게 생겼는지 알 수 없게 온통 황금색의 포장이 되어 있네요.

비타민C가 빛과 습기에 매우 민감해서 공기중에 조금만 노출되어도 산화된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이 황금색 포장이 빛과 습기를 100% 차단하는 ALU-ALU 포장이라고 합니다.


고려은단 비타민C 골드 프리미엄은 비타민C 이외에도 타우린, 비오틴, 비타민D3등 몸에 좋은 다양한 성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섭취 방법이 식사 후 물로 섭취 하라는 문구를 사진찍을 때는 몰랐습니다...ㅡㅜ


사은품으로 함께 온 제품들 모두 비타민C 였습니다.

부모님께 선물하려고 체험단 신청했는데...
리뷰를 위해서는 맛을 봐야 한다는 생각으로 큰맘 먹고 하나 개봉 했습니다. 부모님께는 뭐라고 말씀드릴지...ㅡㅜ

하얀색의 알약이 나옵니다.
그런데 그동안 봐왔던 비타민C 하고 좀 다릅니다.

비교를 위해 사은품으로 온 다른 비타민C를 하나씩 모두 뜯었습니다.

차이가 보이시나요^^?

다른 비타민C에 비해 고려인삼 비타민C가 작고, 모양도 동그란 일반 비타민C와는 다르게 두통약 같이 생겼습니다.

비타민C는 과다 섭취하면 소변으로 모두 나오기 때문에... 하나씩 먹어 봤죠.

비타민C는 당연히 씹어 먹는 것이라 생각했던 것이 문제였습니다.
(이래서 약을 먹기전에 복용방법을 확인해야 합니다.^^;;;)

다른 3가지 비타민C는 신맛이 나면서도 맛있는 레몬 맛이 났습니다.
하지만, 고려인삼 비타민C를 씹는 순간 강도가 다른 신맛... 신맛을 넘어 쓴맛까지 납니다.

뭔가 이상하다는 생각에 케이스에 적혀 있는 복용방법을 읽어 보니..."먹는 물로 섭취하십시요"

그렇습니다. 고려인삼 비타민C는 일반 약처럼 물과 함께 꿀꺽 삼키는 비타민C였습니다.
복용방법을 진작 읽었으면 부모님 선물을 굳이 뜯지 않아도 되었을 텐데... 후회가 밀려 드는...ㅡㅜ

한알 뜯은 것을 맨 바닥에 깔고 드릴지, 드리자 마자 한알씩 먹어 보자고 하면서 슬쩍 넘길지 지금도 고민 중입니다...ㅎㅎ


  마치며...  

이번 추석은 월요일이라 귀성길은 많이 안막히겠지만, 귀경길은 좀 도로사장이 안좋을 것 같네요.

매년 추석이면 고향 다녀 오는 일이 힘들어도 가게 되는 것은 역시 자주 찾아 뵙지 못한 부모님과 친척들을 만나는 우리만의 가족애가 있기 때문인가 봅니다.

무엇보다 소중한 부모님들의 건강을 위해, 이번 추석 선물은 영양제나 종합 비타민 한통씩 사다 드리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영양제는 몰라도, 비타민은 매우 싸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