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옵티머스 LTE2] LG OPTIMUS LTE2 젤리빈 업그레이드

by e마루 2012. 12. 13.

옵티머스 LTE2를 구입한지 1달도 되지 않아 아직 숨겨진 기능들도 파악하지 못했는데, 젤리빈 업그레이드 소식이 떴네요.

 

뉴스를 검색하다가, 실시간 인기 검색어에 옵티머스 LTE2가 떠서 클릭해 보니 젤리빈 업그레이드 뉴스 때문이었습니다.

 

 

12월 11일부터 KT용 옵티머스 LTE2의 젤리빈 업그레이드가 LG모바일 홈페이지에서 진행된다는 뉴스입니다.

 

아쉽게도 SK와 LG용 옵티머스 LTE2는 다음주부터 진행된다고 합니다. 마루는 SK용이라 실제 업그레이드 관련 포스팅은 다음주에나 가능하겠네요.

 

이번 업그레이드를 통해 터치 반응속도와 웹서핑, 화면 전환, 앱 구동속도가 향상된다고 합니다.

잠금화면에 다양한 애니메이션 지원과 번역 어플인 "Q트랜스레이터"와 사용자 검색 습관이나 위치 정보를 파악해 관련정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주는 "구글 나우"가 추가되었답니다.

 

또한, 옵티머스G에서 부러웠던 "Q슬라이드"가 추가되었고, "Q메모"기능도 향상되었다고 하네요.

 

업그레이드는 LG모바일 홈페이지(http://www.lgmobile.co.kr)에서 가능합니다.

 

 

홈페이지 들어가셔서 메인에 떠있는 배너를 클릭하거나, 다운로드센터로 들어가면 바로 Optimus LTE II의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습니다.

 

빨리 SK용 옵티머스 LTE2도 업그레이드가 나오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