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국내여행

[거제#06] 거제도 대나무 숲에서 바라본 일몰

by e마루 2012. 5. 9.

맹종죽테마파크파크의 모험의 숲에서 즐기다 보니 어느덧 해가 지기 시작합니다.

 

맹종죽테마파크의 또 다른 장관이 펼쳐지기 시작했습니다.

대나무 잎새 사이로 붉게 물든 해가 비치다 바람이 불면 잎새에 햇빛이 반짝거리며 부서집니다.

 

일몰 하면 바다에 번지는 햇빛 또한 아름다운데...

아름다운 일몰의 모습이 모두 모여 있습니다.

 

 

모험의 숲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동안 머리위에 있던 해가 어느덧 대나무 옆 해안에서 비추기 시작합니다.

대나무 숲 어디서나 일몰을 볼 수 있겠지만~~~

 

바다, 대나무, 노을이 함께 어우러져 장관을 연출한다는 정자로 향했습니다.

 

정자로 가는 길에 피어 있는 벚꽃에도 붉은 빛이 돌아 더욱 이뻐 보입니다.

 

숲에서 많이 빠져 나왔나 봅니다. 어느덧 바다가 보이고, 바다에 번지는 노을이 점점 붉어집니다.

 

대나무숲에서 바다를 바라 볼 수 있는 명당 자리 마다 벤치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벤치가 누울수 있도록 제작되어 누워서 하늘을 바라보기에도 좋았습니다.

 

드디어 일몰이 시작되었습니다.

안되는 사진실력으로 노을을 잡아 보려 했지만, 역시나 아직 노을을 잡기에는 턱없이 부족한가 봅니다.

 

 

 

 

카메라 설정을 마구 바꾸면서 찍었지만, 눈으로 보았던 감동스러운 노을의 모습을 담아 오지는 못했네요.

 

바다에 지는 노을은 언제 봐도 아름답지만, 시원한 대나무숲에서 바라보는 노을은 또 다른 느낌이었습니다.

 

<< 거제 여행 (2012. 4. 14 ~ 4. 15) >>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1] 바다를 바라보며 고요한 대나무숲을 거닐다.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2] 맑은 공기 마시며 즐기는 스릴~ 맹종죽테마파크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3] 거제도 관광의 관문...오량성(烏良城)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4] 또 다른 세상을 만나고 싶을때~ 거제맹종죽테마파크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5] 숲속 맑은 공기 마시며 하늘을 날다~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6] 거제도 대나무 숲에서 바라본 일몰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7] 깔끔하고 담백한 맹종죽순 전문 요리점~차반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8] 잔잔한 파도소리와 함께한 아침~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09] 칠천량해전이 벌어졌던 해안가엔 풍성한 벚꽃이...

[사진여행/국내여행] - [거제#10] 임진왜란 첫 승리 해전을 가다~ 옥포대첩기념공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