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루의 주절주절

지하철은 무법지대? 지하철 폭행남 동영상

by e마루 2010. 12. 15.
지하철 폭행남이라고 트위터에 RT가 되고 있어 찾아봤습니다.
이런 동영상을 볼 때마다 느끼는 것이지만, 참 세상 험학해 졌다는 것을 느낍니다.
얼마전에는 지하철에서 성추행 하는 동영상이 올라와서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었는데... 이번에는 남성이 여성을 폭행하는 동영상이 올라왔네요.

어디 겁나서 지하철 타겠습니까?
무엇보다 남성을 때린 것도 아니고, 전혀 모르는 여성을 때리는 것이 보통사람으로 가능하다는 것이 놀랍습니다.

어떤 경우에서든 폭력을 행사하는 것은 절대 안되는 일입니다. 그럼에도, 단순한 말싸움의 화풀이로 여성분의 머리를 때리는 것으로 보여집니다.
동영상이 여성분이 경찰에 같이 가자는 말을 하면서 끝나서 어떻게 결론이 났는지는 모르겠지만... 제발 두번다시 이런일은 없었으면 좋겠습니다.

동영상의 출처인 유튜브에서 찾았습니다. 의외로 아직까지 보신분이 별로 없네요. 
법적으로는 머리를 때린 것만으로 큰 처벌을 주지 못할 것 같습니다. 진단서를 끊기 어려울테니까요.
대신 많은 분들이 이 동영상을 접해서 저분 얼굴 못들고 다니게 하고 싶네요.

관련기사 : [쿠키뉴스] 지하철 폭행남, 사소한 시비로 여성에 손찌검

다행스럽게도 폭행남은 저 동영상 바로 다음에 체포되었다고 하네요. 여성분이 전화로 경찰에 신고해서 바로 열차에서 내리자 마자 현장 체포되었다고 합니다.
폭행 혐의로 불구속 입건 됐다니 이번기회에 자신이 과연 무엇을 잘못했는지 깊이 반성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