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블로그

바이리뷰 리뉴얼기념 회원 가입이벤트!!

by e마루 2011. 3. 4.
블로그로 수익을 내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겠지만, 마루는 크게 3가지로 분류하고 있습니다.

- 애드센스, 리얼센스, 애드젯과 같은 CPC나 CPM광고 형태로 현재 저의 주력 수입원이죠..ㅎㅎ
- 링크프라이스, 인터리치, 아이라이크클릭과 같은  CPS, CPA 형태의 제휴마케팅으로 파워블로거분들이 선호하는 형태죠.
- 마지막으로 아이프로슈머, 블로드, 올포스트, 위드블로그, 바이리뷰 등의 리뷰를 쓰고 돈을 받는 형태입니다.

아직까지 블로그 활성화가 되지 않아서 제휴마케팅쪽은 손을 못대고 있습니다.
대신 요즘은 리뷰를 쓰고 돈을 받는 형태가 좋더군요. 꼭 돈을 받기 위해서라기 보다는 제품을 공짜로 받는 경우도 있고 사기전에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작용하는 것 같습니다.

제품을 받아 체험하고 리뷰를 쓴다고 해서, 굳이 제품이 좋다~라는 식의 광고성 글을 쓸 필요도 없고 나름대로의 주관을 가지고 쓰면 되기 때문에 부담도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이용하는 리뷰사이트 중, 바이리뷰가 리뉴얼 기념으로 회원가입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알려드립니다.
위에서 보시는 것처럼, 일방문자수에 따라 포인트가 차등지급됩니다.

여기서 1포인트는 1원입니다. 
바이리뷰에서 진행하는 캠페인의 종류는 다양하지만 다른 리뷰사이트와의 차이점이라면 리뷰가 아닌, 단순 스크랩만 해도 포인트를 지급하는 캠페인이 자주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이글 역시 단순히 위의 이미지만 덜렁 달아 놔도 전 10,000원 또는 20,000원을 버는 거죠^^;;;
그동안 일방문자 5,000명은 가뿐하게 넘겼었는데, 요즘들어 가끔 5,000이하로 떨어져서 얼마를 줄지는 모르겠네요.
애매한 것이 신규회원 가입시 준다는데, 저는 이벤트 전에 가입했으니 대상에서 제외되는 것일지도 모르겠습니다...ㅡㅜ

또한, 제휴마케팅 사이트처럼 추천인제도가 있어서 신규로 가입하면서 추천인을 적어 주면 300원을 받는 제도도 있네요.

일단 회원가입만 하면 기본으로 3,000원은 버시는 것이니 가입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바이리뷰 바로가기(추천인 코드)

위의 링크로 들어가셔서 회원가입하시면, 제가 추천인이 됩니다. 저에게 주는 300원이 아깝다고 생각하시는 분은

바이리뷰 바로가기
로 가시면 추천인 없이 그냥 회원가입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