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Angry Birds Seasons v1.3.0 앵그리버드 시즌 apk

by e마루 2011. 4. 28.
안드로이드폰을 사고 가장 먼저 설치한 게임이 앵그리버드 였습니다.
아이폰 앱스토어에서 1위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는 너무도 유명한 게임이지만, 한번도 해본적이 없었습니다.

모토글램을 사고 나서 할만한 게임을 찾다가, 말로만 듣던 유명한 앵그리버드를 찾게 되었습니다.
안드로이드용 앵그리버드도 있더군요.

정확하지는 않지만, 아이폰에서는 유료게임이지만 안드로이드용은 광고가 나오는 대신 무료라고 하네요.
국내 안드로이드 마켓이나 티스토어 같은 곳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이유는 뉴스에서 자주 나오니 아시겠죠^^;;;

안드로이드용 앵그리버드는 유료가 아닌 프리웨어로 알고 있어 파일을 업로드 했습니다.

앵그리버드 리오는 [IT/Mobile] - Angry Birds Rio v1.0 앵그리버드 리오 apk 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는 [IT/Mobile] - Angry Birds v1.4.2 앵그리버드 apk에서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앵그리버드 시즌 apk 다운  

전체 파일이 약 15메가 정도 되어, 알집으로 분할압축 하였습니다. 아래의 두개 파일을 모두 다운받으셔서 알집으로 압축을 푸시면 apk파일이 나옵니다.


설치방법은 apk파일을 안드로이드폰 SD카드로 복사하시고, ES탐색기 같은 파일관리프로그램으로 실행시키면 자동 설치가 완료 됩니다.

  게임 화면 및 게임방법  

각 게임의 클리어 조건은 다양한 새를 이용하여 돼지들을 모두 잡는 것입니다.


해당 APK파일에는 4가지 챕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장 기초가 되는 Go Green부터 Hogs and Kisses, Season's Greedings, Trick or Treat가 있네요.

게임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새를 새총으로 쏘아서, 초록색의 돼지들을 모두 섬멸하면 됩니다.
각도, 힘 조절을 통해 돼지들이 있는 곳의 구조물을 효과적으로 부시면 되는 게임입니다.

왼쪽에 대기하고 있는 새들의 모습이 모두 다른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새들은 조그만 빨간새를 제외하고는 모두 능력과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빨간새는 능력도 없고 특성도 없습니다.
파란새는 얼음에 강한 특성이 있고, 날아가는 도중 터치하면 3마리로 분리되는 능력이 있습니다.
노란새는 나무에 강한 특성이 있고, 날아가는 도중 터치하면 고속돌진 공격을 합니다.
까만새는 바위에 강한 특성이 있고, 날아가는 도중 터치하면 폭발합니다.
하얀새는 특성이 없고, 날아가는 도중 터치하면 폭탄알을 까면서 하늘로 치솟습니다.
녹색새는 나무에 조금 강한 특성이 있고, 날아가는 도중 터치하면 부메랑처럼 방향을 턴하게 됩니다.
뚱뚱한 빨간새는 특성이나 능력은 없지만, 무지막지한 파괴력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