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토렌트(Torrent)

토렌트 파일 검색기 라이브팟[LivePOT]

by e마루 2010. 11. 24.
토랜트 파일을 검색하고 다운로드 하기 편한 국내 토랜트 검색기를 소개하려 합니다.

토랜트 검색기는 검색을 통해 원하는 파일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다는 장점과 함께, 검색 결과값이 보통 파일 제목과 크기만을 볼 수 있기 때문에 정확히 자신이 원하는(화질, 내용 등) 파일인지 모른 상태에서 다운로드 해야 한다는 단점도 있습니다.

토렌트 검색기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검색시 풍부한 결과값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렌트 검색기는 Torrent finder, Bit Che, TorrentFetcher, Torrent Harvester등등 많이 있습니다.
이번글에서는 국내에서 만들어진 토렌트 검색기 LivePOT을 소개합니다.
 

 LivePOT Torrent Searcher

국내에서 만들어진 토렌트 검색기 LivePOT은 이미 많이 알려진 프로그램입니다. 프리웨어이고 모든 메뉴가 한글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쉽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LivePOT의 가장 큰 장점은 지속적인 업그레이드인 것 같습니다. 제작자분께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있기 때문에 점점 더 좋은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다는 기대감이 들게 합니다.

제작자 홈페이지 ==>
Livepot.co.kr

사용방법 설명이라고 것도 없이, 검색어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관련 토렌트파일이 검색되며 더블클릭하면 다운로드 됩니다.
제작하신 분께서 사용방법 및 기능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 놓으셨기 때문에 위의 링크로 가시면, 다운로드와 설명을 보실 수 있습니다.

토렌트 관련 글
[IT/유틸] - 토렌트에서 파일을 검색하는 방법
[IT/유틸] - [uTorrent] 국내의 토렌트 사이트 정보
[IT/유틸] - 해외 토렌트(uTorrent) 검색 사이트 모음
[IT/유틸] - 한글 토렌트(torrent) 검색기 "티토렌트(Ttorr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