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국내여행

[목포#08] 검은 바다위 황홀한 색의 예술~ 춤추는 바다분수

by e마루 2012. 4. 19.

목포 여행의 첫날 밤~

 

세계 최초의 초대형 부유식 음악분수라는 "춤추는 바다분수"를 찾았습니다.

잔잔한 바다위에 흩날리는 물방울을 스크린 삼아 화려한 조명과 레이저를 쏘아 환상적인 분위기를 연출하는 바다분수~

 

수반길이가 150m, 최대 분사높이 70m의 춤추는 바다 분수는 매일밤 8시와 8시 40분에 공연한다고 합니다.

 

본격적인 공연이 시작되기 전후로, 관람객들의 사연을 받아 워터스크린에 소개를 해줍니다.

많은 관광객들이 보는 앞에서 바다분수로 프로포즈를 받으면 어떤 기분일지...ㅎㅎ

 

바다분수 앞으로 사람들이 서서히 모여들기 시작했습니다.

8시 본격적인 공연시간이 다가올 수록 친구, 가족, 연인들이 바다분수 앞에 마련된 관람석에 자리를 잡고 앉았습니다.

 

 

엄마손을 잡고 나온 꼬맹이도 보이고, 꼭 껴앉고 분수를 바라보는 연인들도 눈에 들어 옵니다.

 

드디어 공연이 임박했음을 알리는 방송이 나왔습니다.

어느새 관람석으로 마련된 계단에 바다분수의 화려한 분수쇼를 보기 위해 사람들이 모였습니다.

 

워터스크린을 이용한 사연소개가 끝이나고, 잔잔한 바다위에 은은한 조명을 받는 요트가 눈에 들어 옵니다.

경쾌한 음악과 함께 드디어 바다분수쇼가 시작되었습니다.

 

 

 

 

 

 

 

 

물과 빛, 음악이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면서 장관을 연출하는 "목포 춤추는 바다 분수"는 평화바다에 설치되어 있습니다.

목포 여행 가실 분들은 한번 꼭 관람해 보시길 추천합니다.

 

춤추는 바다분수 홈페이지 ++> http://seafountain.mokpo.go.kr/index.ht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