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HP 터치패드 개발자 모드 접근

by e마루 2012. 1. 18.
터치패드에서 안드로이드를 설치하거나, 기타 설정을 변경할 때 개발자 모드로 접근이 필요합니다.

WebOS나 터치패드 커뮤니티의 글들을 보면...

"개발자 모드로 들어가셔서~ "
이런 글들이 많은데, 막상 처음에는 개발자 모드로 들어 가는 방법을 찾기가 쉽지 않더라구요.^^;;;

  개발자모드(Developer Mode)  


개발자 모드로 들어 가는 방법은 메인화면의 검색창에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webos20090606
또는 upupdowndownleftrightleftrightbastart
검색창에 코드를 넣으면 실시간 검색으로 아래쪽에 관련 프로그램으로 [Developer Mode]가 뜹니다.
이것을 클릭하거나, 검색어를 입력한 상태에서 엔터를 눌러주면 관리자 모드로 들어가게 됩니다.
개발자 모드라고 해서 복잡한 명령어를 쓸 수 있는 창이 나올줄 알았는데... 딸랑 스위치 하나가 있습니다.
처음 접근하면 스위치가 OFF로 되어 있습니다. 이것을 On으로 바꿔줍니다.

개발자 모드를 On으로 설정하게 비밀번호 설정을 하는 창이 나오는데, 비밀번호를 설정하면 안된다고 합니다.
비밀번호 설정하지 않은 채 Summit 버튼을 누릅니다.


개발자 모드가 On 된 것을 확인할 수 있고, Palm Mojo SDK tool로 연결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터치패드를 재부팅(Setting- Device Info - Reset Options - Restart) 하면 개발자 모드 설정이 끝이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