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맛집

김포 맛집 장기동 정정아식당의 착한 점심특선

by e마루 2016. 9. 5.

인천 간석동에서 너무 맛있게 먹었던 정정아식당이


김포 장기동에 새롭게 지점을 냈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인천에서의 그 명성을 그대로~


 김포 맛집으로 유명해질 수 있을지 한번 보실까요~~^^*







김포 장기동에 새롭게 문을 연


김포 맛집 정정아식당~


입구에 화환이 개업한 집인걸 보여주네요.







음식점 오픈식에 개그맨 최국의 사인회를 한다니 독특하네요...ㅎㅎ






실내의 반은 평상이 있는 좌식테이블이고


반은 홀에 테이블이 놓여 있어요.


새로 오픈한 가게라 깨끗, 깔끔~~





점심 먹으러 갔던거라~


점심메뉴인 닭볶음탕정식(8,000원/1인)을 주문했어요.


16,000원짜리 상이라고 보기에는 너무 푸짐하네요.


김포 맛집 타이틀 금방 달 수 있겠죠~~^^?







원래 정아식당 꼬막무침이 유명하대요.


정식에 꼬막과 도토리묵, 닭볶음탕까지 모두 나오니~


푸짐하게 점심식사 할 수 있어요.






도토리묵도 잘 쒀서 


탄력이 탱탱하게 있고~


무엇보다 양념맛이 최고였어요.







장기동에 새로 오픈한 김포 맛집 정정아식당의 메인 음식은 


누가 뭐라해도 닭볶음탕~~~


푸짐히도 주셨네요~~~^^*






꼬막을 잘 삶아서 식감이 살아 있는데~


거기에 양념이 너무 잘 되어서


꼬막 하나만으로도 밥 한공기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어요.







탄력 있는 도토리묵은 밥 먹으러 온 사람에게


막걸리를 부르고~~






닭볶음탕은 다 익혀서 나와서


상에서 한번 훅~ 끓인후 먹으면 되요.







얼마나 푹 삶았는지~


살은 부들거리고~~~


무엇보다 닭볶음탕의 국물이


매콤 칼칼해서 밥 비벼 먹기 딱이었어요.


사실은 소주나 막걸리 마시기 딱 좋은 국물이에요...ㅎㅎ







꼬막에 도토리묵에 푸짐한 닭볶음탕까지~~~


몽땅해서 16,000원이니,


진짜 착한 가격이지 않나요~~~


앞으로 김포 장기동 맛집으로 유명해 질 일만 남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