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국내여행

제주시에 위치한 깨끗한 호텔~ 제주 레브호텔

by e마루 2013. 12. 21.

지난 봄에 제주를 찾았을 때는 서귀포에 위치한 펜션에 숙소를 잡고 서귀포시를 중심으로 여행을 했었기에~

이번 여행은 제주시에 숙소를 잡고 주변의 관광지를 둘러보기로 했습니다.

 

해변가 펜션에 숙소를 잡을까 하다가, 그동안 제주시는 늘 공항만 이용했을 뿐... 정작 시내구경은 해본적이 없어서 제주시내에서 새로운 관광거리로 뜨고 있다는 바오젠거리와 멀지 않은 곳에 위치한 호텔에서 숙박을 하기로 했습니다.

 

 

레브호텔은 제주시 연동에 위치한 호텔로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깨끗한 곳이었습니다.

호텔을 선정할때 가장 중점적으로 봤던것이 위치와 깨끗함이었는데, 두가지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창밖의 풍경이 그닥 좋지는 않았습니다. 하지만 어차피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은 낮시간동안 찾아다니면서 볼 것이고 호텔에서는 거의 잠만 잘 계획이었기 때문에 큰 문제는 되지 않았습니다.

 

 

호텔에 들어서면 깨끗한 인포메이션이 정면에 나옵니다.

요즘은 모텔들도 모두 호텔이라고 해서 그저 좋은 모텔로 생각했었는데, 1층 로비를 보니 모텔이 아닌 진짜 호텔이더라구요.

 

 

1층 한쪽에는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는 PC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방마다 와이파이와 렌포트가 마련되어 있어 노트북이나 테블릿을 가져 가면 인터넷을 쓸 수 있게 되어 있어서 로비의 컴퓨터는 사용해 보지 못했습니다.

 

노트북이 없는 상황에서 급하게 확인할 것이 있을때는 꽤 유용하겠죠.

 

 

 

1층 로비의 인포메이션 옆쪽으로는 카페겸 식당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음식 주문은 안되었는데, 앞으로는 아침식사를 할 수 있는 레스토랑으로 사용될 계획이라고 합니다.

 

한쪽에 커피머신이 있어서, 아침에 커피한잔 하면서 일행들 기다리기 좋았습니다.

 

 

숙박요금은 주중은 10만원, 주말은 12만원...

저희 일행은 플라잉제주라는 사이트에서 미리 인터넷 예약을 하고 가서 저렴하게 7만원에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플라잉제주 ==>  http://www.flyingjeju.com/

 

사이트에서 숙박예약으로 들어가면 지금도 7만원에 예약할 수 있으니, 이용하실 분들은 참고하시기를~~^^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이유도 있겠지만, 올 화이트에 짙은 갈색으로 매치된 정말 깔끔한 방이었습니다.

트윈배드와 책상으로 사용할 수 있는 테이블, 티테이블과 TV가 갖추어져 있습니다.

 

프론트에서 비지니스호텔을 지향한다고 하더니, 룸을 보니 이해가 갑니다.

 

 

호텔레브의 룸은 거의가 트윈배드라고 합니다.

비지니스든 여행이든 동성끼리 한침대에서 자는 것이 여간 불편한 것이 아닌데... 대부분의 룸에 트윈배드가 있다고 하니 동성끼리 숙박할때는 이만한 곳이 없을 것 같습니다.

 

 

 

커피포트와 함께 녹차가 제공됩니다.

 

 

화장실은 세면대와 욕조가 밖에 나와 있고 변기와 샤워실이 안쪽에 들어가 있는 구조 입니다.

바쁜 아침에 다른사람이 샤워를 하는 동안 밖에서 세면대를 사용할 수 있겠다는 생각되네요.

 

욕조를 사용하는 일은 드물겠지만, 그래도 비지니스 호텔에 욕조가 오픈된 공간에 있다는 것은 조금 이상합니다...ㅎㅎ

남자끼리 목욕탕을 같이 가기도 하지만, 업무차 와서 일행에게 알몸 보여주면서 욕조에 몸 담그기는 부담스러울텐데... 욕조에 커튼이라도 하나 있었으면 하는 생각이 들더군요...^^ㅋ

 

 

특이하게 준비된 스킨과 로션이 남성제품만 있습니다. 비지니스맨들을 위한 호텔로 자리매김 할려는 호텔측의 의지가 보이네요.

 

 

 

이번 제주여행의 숙소였던 레브호텔은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무척이나 깔끔한 호텔이었습니다.

게다가 공항에서도 가깝고 신제주인 연동이라 밤에 심심치 않게 근처의 바오젠거리나 일행들과 가볍게 술마실 수 있는 술집들도 많이 있어서 업무차 제주를 방문한 비지니스맨들이 밤에 휴식하기에 좋은 곳이었습니다. 

 

 

앞서 이야기 한 것 처럼, 그냥 예약하는 것보다 인터넷으로 예약하고 가시면 훨씬 저렴하게 이용할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플라잉 제주 사이트 --> http://www.flyingjeju.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