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Paypal] 페이팔에 가입하기

by e마루 2011. 8. 12.
해외에 돈을 송금하거나 송급받을 때 가장 많이 이용되는 것이 Paypal입니다.

이베이나 아마존등에서 물건을 판매하려면 Paypal계정은 필수적으로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물건을 구매할때도 많이 사용되죠.

미국의 대부분의 사이트가 페이팔 결제를 하고 있고, 페이팔을 이용할 경우 다양한 혜택을 주기도 합니다.
프로모션 코드를 찾아서 할인받기도 좋겠죠.

전 픽사자(Pixazza)로 부터 수익금을 받기 위해 페이팔 계정을 만들어서 Premier로 만들었습니다.

  Paypal 가입하기  

우선 페이팔 사이트에 접속해야 겠죠 [ 페이팔 바로가기 : https://www.paypal.com/kr ]

 

 

접속하면, 한국으로 표시되지만 아직까지 한글을 지원하지는 않습니다.
[Sign up]을 눌러줍니다.

 

3가지의 계정중에서 선택하는 화면이 나옵니다.
- Personal : 개인이 구매시 결재가능
- Premier : 개인의 구매결재 및 판매수금 가능
- Business : 기업/단체의 구매결재 및 판매수금 가능
일반적인 쇼핑을 위해서라면 Personal을, 해외에서 물건판매, 블로그 광고등으로 돈을 수금할 필요가 있을 때는 Premier를 선택하면 됩니다. Personal로 가입해도 나중에 Premier로 전환 가능합니다.

 

모두 작성하셨으면, 노란색 [Agree and Create Account] 버튼을 눌러줍니다.

가입이 완료되었습니다.
이제, 가입시 적은 이메일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합니다.

로그인하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입 후, 원활한 사용을 위해서는 카드인증을 해야합니다.
상단의 Status(상태)가 Unverified(비인증) 상태로 나옵니다. 옆의 Get verified(인증하기)를 눌러줍니다.

가입시 입력된 카드번호와 주소를 확인하고, [확인]을 눌러주면...

 

$1.95 USD가 결제되었다는 화면과 함께 카드명세서 상에 승인내역에 4자리 숫자코드가 발행되었다고 알려줍니다.

승인된 1.95불은 카드 확인을 위한 금액으로 환불되어 실제 결제되지는 않는다고 하네요.(직접 확인은 못해 봤습니다.)
그럼, SMS나 카드 사이트를 통해 Paypal Code 4자리를 확인한 후, 내 계정으로 다시 갑니다.

 

Profile의 Add/Edit Credit Card로 들어가서 전송된 4자리 숫자를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모든 회원가입 및 카드 인정이 완료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