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옥션 해외여행] 해외여행 옥션을 통하면 저렴해 진다!!!

by e마루 2012. 8. 14.

9월에 부모님을 모시고 백두산을 갈 계획으로, 패키지 상품을 찾고 있었습니다.

 

혼자라면 당연스레 에어텔이나 항공권만 구입해서 가는 자유여행을 가겠지만...

연로하신 부모님을 모시고 가기에는 패키지만한 제품이 없죠.

 

많은 해외여행사가 있지만...

해외여행을 다니면서 느끼기에 하나투어와 모두투어가 서비스 만족도면에서 가장 좋았습니다. 해외여행 패키지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공감하실 듯...

다만 다른 여행사에 비해 조금 비싼게 흠이긴 합니다.

 

이번 여행은 부모님들을 위한 효도여행이라, 가격 보다는 서비스가 우선이기 때문에...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두곳에서 상품들을 고르기 시작했습니다.

 

부모님께서 힘드시지 않는 일정으로 뒤져서, 결국 모두투어로 결정했습니다.

여행상품을 결정하고 예약을 하려는 찰라~~~

 

불현듯 신용카드 중에 해외여행 할인되는 것이 있었던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무 생각없이 상품가격 모조리 주고 다녀 올 뻔한 자신을 바보라고 탓하며, 모두투어 할인 방법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그러던 중, 전자제품 살때마다 꼭 들어가게 되는 옥션에서 해외여행 상품을 판매한다는 것을 발견하고 놀랐습니다.

 

옥션 해외여행 : http://tour.auction.co.kr/

 

 

그동안 옥션을 1주일에 3~4번은 들어 갔지만, 해외여행이 있다는 사실은 처음 알았습니다. 저만 몰랐던 건가요^^?

 

옥션이 자체적으로 여행사를 차리지는 않았을 것 같고...

약간의 의심을 가지고 백두산 패키지를 찾아 봤습니다.

 

 

옥션 해외여행에 그동안 찾던 하나투어와 모두투어 상품들이 모두 들어 있더군요.

 

다른 해외여행 상품들은 다른 여행사가 있는지 모르겠지만, 백두산 상품은 하나투어와 모두투어만 있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가격은 모두 2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나와 있습니다.

꼴랑 2만원~ 할 수도 있지만, 2만원이면 해외에 나가서 발맛사지를 한번 더 받을 수 있는 돈이니 무시할 수 없죠.

 

모두투어에서 찾았던 그 상품 역시 2만원 할인된 금액으로 올라와 있었습니다.

 

 

2만원 할인된 가격 옆에 깜빡이는 [쿠폰할인]이 2만원 할인된 가격임을 표시하는 것인 줄 알았는데...

마우스를 가져가는 순간 2만원이 아닌 5%할인쿠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메시지가...

 

전신 맛사지를 공짜로 받을 수 있다는 글로 보이네요...ㅎ.ㅎ

 

해외여행 준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가격 비교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옥션 해외여행 : http://tour.auction.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