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와 함께~

by e마루 2011. 6. 7.
달리고, 던지고, 뛰는 인간의 원초적 능력을 겨루는 경기의 특성 때문에 다른 스포츠보다 진한 감동을 보여 주며, 인간의 한계에 도전하는 경기인 세계육상선수권대회.

2011년에는 한국의 대구에서 개최된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

2년마다 개최되는 세계육상선수권대회는 그동안 총 12회 중 9차례나 유럽에서 개최되었으며, 유럽 이외의 지역은 캐나다, 일본에 이어 우리나라에서 개최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 대회개요 >
▷ 대회기간 : 2011. 8. 27 ~ 9.4(9일간)
▷ 참가규모 : 212개국 6,000명(선수 임원 3,500, 기자단 2,500)
▷ 대회시설 : 주경기장 - 대구 스타디움


2011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마스코트 살비(SARBI) 입니다.
처음에 머리를 보고 꽃을 형상화 한 것인가 생각했었는데, 한국의 토종개인 삽살개를 모티브로 했다고 하네요.
제가 꽃이라 생각하게 된 머리색은 도시브랜드인 "컬러풀 대구"의 색상을 활용한 것이라고 합니다.

2011 대구세계육상선수권대회의 공식후원사인 삼성전자에서 How to PLAY SMART(육상을 스마트하게 즐기는 방법)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How to PLAY SMART 캠페인으로 디지털 육상 게임인 <삼성 스마트 레이스>를 공개하고, <플레이 스마트 뮤직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하네요.
또한, 전국민의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삼성 브랜드 모델들로 구성된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의 응원활동을 온라인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동영상을 보고 응원댓글만 달면, 경품으로 갤럭시S 2를 5명에게 준다니 관심있는 분들은 응모해 보시는 것도 좋겠죠.
[이벤트 참여하러 가기]

이벤트 참여가 목적이 아니라도 세계육상선수권대회에 대한 관심을 가지게 해주는 동영상이라 퍼왔습니다.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나래이터로 변신한 한가인"편~
한가인씨가 상큼한 목소리로 나레이션 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ㅋ

 
삼성 스마트 서포터즈 "한효주, 삼성 스마트 파파라치가 되다" 편~
한효주씨가 파파라치라는 설정으로 제작된 동영상인데, 뭔가 좀 어색한...
좋아하는 여자 배우인데, 좀 자연스럽고 이쁘게 찍었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습니다.^^;;;

앞으로도 다른 컨셉의 응원 영상들이 계속 올라온다고 하니, 기대해 봐야 겠습니다.

2011년 여름은 이열치열~
가장 뜨거운 대구에서, 가장 감동적인 육상 선수들의 뜨거운 모습을 함께 하시는 것은 어떨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