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마루의 리뷰

[비타민플라자] 솔라레이 멀티비타메가미네랄

by e마루 2011. 6. 4.
계절이 바뀌어서인지 열심히 일한 것도 아닌데 몸이 천근만근~ 축축 늘어지고 힘없는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습니다.

날씨가 좋아 졌다고, 산으로 들로 놀러다니는 사람들도 많지만...
주말만 되면 24시간 이라도 잠을 자주겠다는 강한 의지를 보이는 몸과 그 의지에 굴복하고 마는 허약한 정신력...ㅎㅎ

구부정한 자세로 땡땡이 인터넷서핑을 하다가 눈이 번쩍 뜨이는 정보가 있었습니다. 바로 "종합 영양제 체험단 모집!"

보약이라도 지어 먹어야 하나? 라는 생각을 하던 차에 종합영양제 체험단 모집 정보를 보자마자 바로 신청을 했습니다.

체험단이라는 것이 신청해도 99%는 안되는 것이라 생각했었는데...
운이 좋았는지, 허약해진 몸을 좀 돌보라는 하늘의 계시인지 덜컥 체험단에 선정이 되었습니다.

  멀티비타메가미네랄 소개  

체험단에 선정되었다는 문자를 받은 다음날 조그마한 택배박스를 받았습니다.

택배박스중에 가장 작을 법한 박스를 열어 보니, 일반적인 뽁뽁이가 아닌 바다에 가면 볼 수 있는 양식장 부표 같이 생긴 조그마한 스티로폼들을 잔뜩 체워서 왔네요.


제품 손상을 막기 위해 넣어 논 완충제입니다. 신기한 것은 저 스티로폼처럼 생긴 것이 옥수수 전분으로 만들었다네요.
직접 먹어 보니, 침이 닿으면 스르륵 녹습니다. 맛은 뻥튀기 맛이 약하게 나네요.(제가 의심이 많아서...)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 이미지가 물씬~

박스안에 완충제들 사이에 이번 체험상품인 솔라레이 멀티비타메가미네랄과 솔라레이 제품 브로셔가 들어 있네요.

브로셔를 보니 정말 다양한 종류의 비타민들이 있습니다.

솔라레이는 국내보다는 해외에서 더 유명한 비타민 전문 브랜드입니다.

1973년부터 설립된 회사라고 하니, 거의 40년가량을 비타민 만을 만들어 온 전문 회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오래된 회사일 뿐만 아니라, 미국내에서 8년 연속 비타 어워드를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건강 전문점과 소비자가 인정한 비타민이라니 막연하게 신뢰는 갑니다...ㅎㅎ

이번에 체험한 [멀티-비타 메가-미네랄]이 브로슈어 맨 처음에 나오네요.
총 13가지의 고효율 비타민과 9가지의 미네랄이 함유된 종합비타민입니다. 그외에도 가시오가피, 쌀겨분말, 쌀가루, 쌀배아, 당근주스등 허브베이스까지 함유되어 있다네요.

체험단 선정의 기쁨을 다시 한번 느끼게 됩니다. 솔라레이 제품중에서도 주력제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에 말이죠.
아래쪽에 보이는 가격도 다른 제품에 비해 비싸네요...ㅎㅎ(비싸면 좋은줄 아는 속물근성이...ㅡㅡ;;;)

한통에 60캡슐이 들어 있습니다. 하루에 1알씩 복용하는 것이니 2개월간 먹을 수 있는 약이 들어 있습니다.
뚜껑이 일반적인 것과 차이가 있습니다. 눌러서 열어야 하는 뚜껑을 채용했네요.
아이들이 쉽게 열어서 먹지 못하도록 안전마게를 사용한 것으로 보입니다.

뒷면에는 영양, 기능 정보가 빼곡히 적혀 있습니다.
종합비타민(영양제)를 많이 이용해 보신 분들이라면, 위에 적혀 있는 영양성분이 다른 제품에 비해 다양하다는 것을 느끼실 것 같습니다.

종합비타민 중에도 비타민B가 없는 경우나, 비타민A가 없는 경우도 많은데...
이 제품은 비타민 A,B,C,D,E가 모두 들어 있습니다.
비타민 이외에도 몸에 좋다는 성분들이 가득 적혀 있습니다.


다른 종합비타민과 함량비교를 해보고, 솔라레이 제품의 함량이 월등히 높다는 것에 조금은 놀랐습니다.
단순히 1일영양소기준치에 대한 비율만 보셔도 솔라레이 1캡슐에 포함되 있는 영양소의 함량이 높다는 것은 아실수 있을 것 같네요.

제품 측면에는 함유 성분과 섭취방법, 보관방법등이 자세하게 적혀 있습니다.

"약" 하면 무조건 식후 30분이라 생각하시면 안되요^^*
섭취방법이 식사 중간 혹은 식사 직후에 섭취하라고 되어 있습니다. 식사중에 약을 먹기는 좀 그렇고 식사 직후에 물과 함께 섭취하는 것이 좋겠죠.

비타민 캡슐입니다. 일반 캡슐약에 비해 길이는 비슷한것 같은데 약간 뚱뚱합니다.
투명한 캡슐안에 고운 영양성분을 꽉~꽉~ 눌러 담았습니다.
자연원료를 사용하고, 인공향이나 인공색소가 첨가되지 않았다니 더욱 안심이 됩니다.

  솔라레이 복용 후기  


솔직히 말씀드리면, 체험단에 당첨되기 전까지 솔라레이 라는 브렌드를 알지 못했었습니다.

체험단에 당첨된 후, 리뷰를 위해 비타민관련 검색을 하다 보니 저만 몰랐을 뿐이지 솔라레이의 효능에 대해서는 해외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알아주더군요.

많은 분들이 좋다는 말씀을 하시는 것을 보고, 안심하고 복용했습니다...ㅎㅎ


60캡슐밖에 없어서 좀 아쉽기는 했지만... 꾸준히 하루에 1알씩 섭취했습니다.

하루의 대부분을 컴퓨터 앞에서 앉아 있기만 하고 음식을 먹을때는 폭식과 단식(?)의 불균형적인 식사의 일상화로... 
소화도 안되고 잦은 두통과 더불어 가끔은 눈 밑이 떨리는 현상도 있었습니다. 눈 밑이 떨림이 심할 때는 따로 마그네슘을 먹기도 했었죠.

15일정도 복용한 결과, 몸이 날아갈듯 가벼워 졌어요~~~ 라고 말할수는 없습니다...ㅎㅎ

제가 몸의 반응이 좀 둔하기도 하고, 15일 먹어서 몸이 확 바뀐다는 것은 거짓말이겠죠.

솔직하게 복용후의 느낌을 말씀드리면,
아침에 일어나는 것이 조금은 편해졌습니다.
아침에 일어나기 위해 헨드폰 알람을 5분단위로 4번 울리게 해 놓고 4번째에서야 겨우 일어 났었는데, 요즘은 1~2번째 알람에서 일어납니다.

저에게 있어 가장 큰 변화는 두통이 조금 없어졌습니다.
원인 모를 편두통 때문에 두통약을 책상서랍에 늘 상비약으로 비치해 두고 먹었는데, 요즘은 두통약을 먹는 횟수가 좀 줄은 것 같습니다.

눈 밑 떨림이 없어졌습니다.
눈 밑 떨림은 자주 있는 일이 아니고 스트레스를 심하게 받거나 할때 생기는 거라 15일간 스트레스가 심하지 않았을 수도 있고, 솔라레이에 들어 있는 마그네슘과 철분때문일 수도 있습니다.

적다 보니, 솔라레이의 효과를 보고 있었네요...ㅎㅎ

현대인들의 영양 불균형은 어쩔 수 없는 현실인 것 같습니다. 대부분 종합영양제 하나씩은 드시더군요.
요즘 TV CF에서 광고하는 천연비타민....솔라레이는 40년 전부터 천연비타민을 만들어 온 회사입니다.

종합비타민을 찾고 계신다면, 다른 제품과 성분비교를 해보실 제품으로 솔라레이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솔라레이의 다양한 제품 정보는 비타민플라자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타민플라자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