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플래쉬 게임] 저격 스나이퍼 게임... Counter Snipe

by e마루 2011. 4. 25.
카운터 스나이퍼라는 매우 심플하면서 중독성이 강한 플래쉬 게임입니다.

빠른시간내에 상대 적을 찾아 내서 저격하는 게임으로,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싱글플레이는 말 그대로 혼자 하는 게임으로 게임의 방법을 익히기 위한 게임입니다.

혼자하는 게임이 아니라, 상대방과 적이 되어 하는 게임이라서 하다보면 긴장감에 손에서 땀이 나더군요..ㅎㅎ

  게임하기  

조금 기다리신 후에 오른쪽 아래쪽에 Game Start를 눌러주세요.(초기 중앙의 Play는 광고입니다.)



  게임방법  

키조작 방법은 마우스로 화면을 이동하면서 적을 찾고,
- 스페이스바 : 조준경 보기
- 마우스 좌클릭 : 발포

처음 시작하면, 적의 위치를 빨간색 화살표로 알려줍니다. 화살표의 위치에서 스페이스바를 눌러 조준을 하고 저격을 하면 됩니다.
머리를 저격하면 보너스 머니가 나옵니다.

그러나 계급이 올라감에 따라 화살표가 흐릿 해지다가 아예 없어지게 됩니다.

처음 멀티플레이어를 했을 때, 계급이 엄청 높은 상대편을 이겨서 제가 타고난 스나이퍼 인줄 알았습니다..ㅡㅜ
계급이 올라가 보니, 왜 초보자에게 지는지 이유를 알겠더군요. 상대편 찾는 동안 저격당합니다.

반면에 계급이 올라가면서 모은 돈으로 총과 옵션을 살 수 있습니다. 적외선조준경을 사면 좀더 빠르게 적을 찾을 수 있습니다.



  게임 스크린샷  

주로 하게 되는 게임은 Multiplayer입니다.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없이 바로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멀티플레이어 게임을 시작하면, 자동으로 상대방을 찾아 줍니다. 계급과 관계 없이 다양한 상대를 만날 수 있습니다.

 

이등병(?)일때는 위와 같이 빨간색 화살표로 적의 위치를 알려줍니다. 빨간화살표 위치에 마우스를 대로 스페이스바를 누르면 조준경화면이 나옵니다.

 

스페이스를 눌러서 조준경 화면에서, 조준 십자가로 적을 조준하여 저격하면 됩니다.

 

게임 승리, 헤드샷 등을 할때 마다 게임머니가 쌓입니다. 머니로 총을 바꾸거나, 옵션을 살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