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토렌트(Torrent)

해외 토렌트(uTorrent) 검색 사이트 모음

by e마루 2011. 3. 3.
국내의 드라마나 국내 개봉영화등을 다운받기 제일 손쉬운 방법은 다운로드 사이트들(파일 다운로드 사이트들 비교 정리)을 이용하는 것 입니다. 단 돈이 든다는 단점이 있죠...ㅎㅎ

P2P프로그램인 토렌트를 사용하시고 계시다면, 원하는 영화나 드라마 등을 검색하는 데에 국내 토렌트 커뮤니티 사이트 만큼 좋은 곳이 없습니다.

국내 토렌트 사이트 보기 : 한글 토렌트(torrent) 검색기 "티토렌트(Ttorrent)"

국내 토렌트 사이트들은 대부분 게시판(커뮤니티) 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 음지의 자료들은 올리기도 쉽지 않고, 검열에 걸리는데 반해,
해외 토렌트 사이트들은 대부분 검색엔진의 형태를 취하고 있으며 국내 자료도 검색이 됩니다.


따라서, 국내 토렌트 사이트에서 구하지 못하는 자료(?)들은 해외 토렌트 검색 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해외 토렌트 검색사이트는 너무 많기 때문에, 몇가지만 소개를 하겠습니다.
참고로, 해외 사이트는 성인광고가 많이 뜨니 공공장소에서의 이용은 위험할 수 있습니다...ㅎㅎ

 BitSnoop.com

자주 가는 곳 중 하나로 한글 검색이 됩니다.
국내자료는 일주일정도 늦게 올라오지만 검색결과가 좋고 받기 전에 토렌트내의 파일 용량, 파일의 갯수, 시드수, 올라온 날자등을 알려주는 매우 좋은 토렌트 검색엔진 입니다.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은 토렌트 파일 다운로드 경로를 잘 못찾으시더군요. 
이용방법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 Bitsnoop.com 이용방법 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Red로 검색했을 때의 결과 페이지 입니다. 제목과 더불어 파일의 크기와 갯수가 표현됩니다.
바로가기 : BitSnoop.com

 SCRAPEtorrent

한글 검색은 되지 않지만, 외국자료가 많은 토렌트 검색 사이트 입니다.

역시, Red로 검색했을 때의 결과 페이지 입니다. 제목과 더불어 올라온 날짜, 파일크기, 시드수와 피어수가 표시됩니다.
바로가기 : SCRAPEtorrent

 Torrentz

역시 한글 검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만, 매우 유명한 토렌트 검색 엔진 입니다.

Red로 검색했을 때의 결과페이지입니다. 제목과 더불어 올라온 날짜, 파일크기, 피어수가 표시 됩니다.
바로가기 : Torrentz

 bittorrent

한글검색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파일의 크기, 시드수, 다운로드수등이 표시되며, 카테고리분류가 자세히 되어 있습니다.
바로가기 : bittorrent

 TorrentHound

한글 파일이 있으나, 검색은 되지 않습니다.
바로가기 : torrentHound

 기타 토렌트 검색 사이트

<일반 토렌트 >

< 애니메이션 계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