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인터넷

오픈마켓보다 싸게, 더 싸게 살수 있는 도매몰

by e마루 2010. 10. 27.
물건을 구입하는 소비자 입장은 모두 한결 같습니다.

"좋은 물건을 싸게 구입하자"

이 말을 실천하기 위해, 좋은 제품을 고르는데 몇시간에서 몇일을 보내기도 하고 또 조금이라도 싼 쇼핑몰을 찾기 위해 다시 몇시간의 검색을 하게 됩니다.
Maru의 경우에는 제품선정은 블로거 분들의 리뷰를 많이 보고 선정이 끝나면, 네이버 가격비교나 옥션, 11번가, G마켓에서 동일한 제품들중 조금이라도 싸게 파는 상점을 찾습니다.

그런데, 생활용품들 중에 저가용품을 정말 싸게 파는 곳을 발견하게 되서 소개하려 합니다.
바로가기 : 도매토피아

모든 제품을 가격비교 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정확하지는 않으나, 옥션이나 11번가등에서의 최저가 보다 대략 30 ~ 50%정도 싼 것 같습니다.
도매몰이다 보니, 이곳에서 대량으로 구매해서 옥션, 11번가등에서 판매하는 분들이 두배정도 가격을 올려 판매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얼마나 싼지 몇 가지 제품들만 비교를 해 봤습니다.

 오픈마켓과 가격비교

전체 상품을 대상으로 조사하기에는 시간이 너무 걸릴 듯 해서, Maru가 필요했던 제품 두개만 비교 해 봤습니다.
옥션, 11번가, G마켓의 생활용품들 최저가 가격차이는 크지 않기 때문에, 옥션에서 검색했습니다.

먼저 자전거의 안전등입니다.

좌측은 도매토피아이고 우측은 옥션에서 찾은 최저가입니다. 제품 설명을 확인했을 때, 완전히 같은 제품입니다. 
가격은 1,760원과 3,160원으로 45%가량 싼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도매토피아와 옥션의 최저가 상품입니다. 가격은 2,060과 2,870으로 약 30%가량 쌉니다.

 도매토피아 이용방법

위의 이미지를 보시고 짐작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도매 쇼핑몰이다 보니 대량판매를 전재로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일반 소비자들을 위해 낱개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도 따로 모아놨습니다.(Maru가 확인했을 때, 3,032개가 있었습니다.)

먼저, 도메토피아 홈페이지로 갑니다.(바로가기)
메인페이지 메뉴에서 낱개판매코너를 클릭해 들어가면, 1개씩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이 카테고리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취급하는 제품이 고가의 전자제품이나 유명 메이커제품이 아닌, 생활용품 중 저가제품으로 사용 가능한
제품을 구입하기에는 매우 좋은 쇼핑몰 인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