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여행/사진놀이

2017오토모티브위크 레이싱모델 한지은

by e마루 2017. 11. 22.

2017 오토모티브위크에 나온 레이싱모델 중에서 특히 눈에 확 들어오던 한지은님


레이싱모델 한지은님은 다른곳에 비해 좀 어두운 부스에 나왔는데,

멀리에서도 하얀 피부가 눈에 들어올 정도로 자체발광하는 분이었다.























한지은님의 자체발광 미모는 마루에게만 보이는 것은 아니었던 모양~


주변에는 비집고 들어갈 틈이 없을 정도로 사진기를 든 사람들이 바글바글해서

가까이 접근하지도 못하고 멀리서 찍을 수 밖에 없었다.


어둡고 멀고... 

셔터스피드를 낮추고 망원으로 찍었더니 사진이 모두...ㅡㅜ

































좋지 않은 촬영현장과 부족한 사진 실력으로는 

레이싱모델 한지은님의 아름다움을 담아내기 힘들었다.


여기 올린 사진에 비해 실물은 훨씬 더 아름다웠으니까...


































헤어와 표정 살짝만 바꿔도 전혀 다른 분위기가 나오던 레이싱모델 한지은~


청순하기도 하고, 섹시하기도 하고, 우아하기도 한 다양한 모습으로


다른곳으로 이동하려는 사진사들의 발길을 붙들어 두고 있었다.

































사진공부를 좀 더 열심히 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만드는 시간이었다.

실물보다도 못나온 사진이라니...^^;;;










































어두운 장소, 그것도 멀리에서만 볼 수 있었지만~

그런 환경에서도 단연 눈에 돋보이던 레이싱모델 한지은 이었다.